2024.05.03 (금)

  • 맑음속초21.8℃
  • 맑음28.4℃
  • 맑음철원27.1℃
  • 맑음동두천27.5℃
  • 맑음파주26.8℃
  • 맑음대관령22.7℃
  • 맑음춘천28.3℃
  • 맑음백령도20.4℃
  • 맑음북강릉23.4℃
  • 맑음강릉26.7℃
  • 맑음동해20.0℃
  • 맑음서울27.7℃
  • 맑음인천22.7℃
  • 맑음원주26.2℃
  • 맑음울릉도18.4℃
  • 맑음수원26.0℃
  • 맑음영월27.5℃
  • 맑음충주27.0℃
  • 맑음서산23.8℃
  • 맑음울진18.7℃
  • 맑음청주26.7℃
  • 맑음대전26.5℃
  • 맑음추풍령25.9℃
  • 맑음안동27.4℃
  • 맑음상주27.0℃
  • 맑음포항24.1℃
  • 맑음군산20.0℃
  • 맑음대구28.0℃
  • 맑음전주26.2℃
  • 맑음울산22.0℃
  • 맑음창원22.3℃
  • 맑음광주27.0℃
  • 맑음부산21.2℃
  • 맑음통영20.9℃
  • 맑음목포22.0℃
  • 맑음여수21.9℃
  • 맑음흑산도17.6℃
  • 맑음완도25.3℃
  • 맑음고창22.2℃
  • 맑음순천23.9℃
  • 맑음홍성(예)24.8℃
  • 맑음25.6℃
  • 구름조금제주20.0℃
  • 맑음고산19.2℃
  • 맑음성산19.8℃
  • 맑음서귀포21.2℃
  • 맑음진주24.4℃
  • 맑음강화19.1℃
  • 맑음양평26.0℃
  • 맑음이천26.9℃
  • 맑음인제28.6℃
  • 맑음홍천27.9℃
  • 맑음태백26.4℃
  • 맑음정선군31.5℃
  • 맑음제천26.3℃
  • 맑음보은26.2℃
  • 맑음천안25.8℃
  • 맑음보령22.0℃
  • 맑음부여27.1℃
  • 맑음금산25.9℃
  • 맑음26.3℃
  • 맑음부안20.9℃
  • 맑음임실25.7℃
  • 맑음정읍25.5℃
  • 맑음남원26.7℃
  • 맑음장수25.8℃
  • 맑음고창군26.5℃
  • 맑음영광군22.2℃
  • 맑음김해시22.6℃
  • 맑음순창군27.8℃
  • 맑음북창원25.0℃
  • 맑음양산시25.1℃
  • 맑음보성군24.4℃
  • 맑음강진군24.4℃
  • 맑음장흥22.8℃
  • 맑음해남23.8℃
  • 맑음고흥23.4℃
  • 맑음의령군27.9℃
  • 맑음함양군27.5℃
  • 맑음광양시25.0℃
  • 맑음진도군22.3℃
  • 맑음봉화25.8℃
  • 맑음영주26.7℃
  • 맑음문경26.5℃
  • 맑음청송군27.4℃
  • 맑음영덕23.5℃
  • 맑음의성27.9℃
  • 맑음구미26.9℃
  • 맑음영천27.7℃
  • 맑음경주시26.5℃
  • 맑음거창26.0℃
  • 맑음합천27.6℃
  • 맑음밀양26.1℃
  • 맑음산청27.5℃
  • 맑음거제23.6℃
  • 맑음남해23.3℃
  • 맑음23.0℃
기상청 제공
코리아건축신문 로고
마케팅의 미래 만나는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4’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뉴스/경제뉴스

마케팅의 미래 만나는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4’ 개최

마케팅 산업의 미래 조망하고, 최신 트렌드와 지식 공유하는 글로벌 지식 포럼
2024년 5월 21일~22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지난해 개최된 ‘DMS 2023’ 컨퍼런스 현장

 

지식 컨퍼런스 기반으로 세계적인 지식 포럼을 만들어 가고 있는 디엠케이글로벌이 오는 5월 21일~22일 양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4(Digital Marketing Conference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형 언어 모델(LLM) 및 생성 AI의 영향이 점점 현실화되면서 기업의 마케팅 방식뿐만 아니라 마케팅 산업 전체의 패러다임에도 거대한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이 같은 변화는 광고주부터, 광고 에이전시, 테크놀로지 공급 기업에 이르기까지 매우 큰 변화에 직면하게 만들고, 이에 따라 마케팅의 역할도 변화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올해로 제9회를 맞이하는 ‘DMS 2024’는 글로벌 마케팅 행사로, 마케팅 산업의 변화와 실용 지식을 공유해 마케터들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실에 대응하고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마케팅 지식 포럼이자 페스티벌이다.

이를 위해 ‘DMS 2024’에서는 마케팅 기술과 시장의 변화, 브랜드 캠페인, 미디어 채널의 변화 등에 대해 전세계 마케팅 업계의 현장 리더들로부터 경험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난해 개최된 ‘DMS 2023’은 30여개 산업군, 460여개의 기업에서 총 1500여명이 참여했으며, 65명 이상의 전세계 마케팅 전문가가 연사로 등장했다. 실무자부터 임원까지, 그리고 글로벌 대형 브랜드에서 유망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시각과 기술,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DMS 2024’는 올해도 국내외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DMS 2024’는 △생성 AI 시대의 마케팅 변화 예측 △온라인 커머스 광고의 미래 △AI의 부상과 브랜드 캠페인 전략 △고객 경험 마케팅 2.0 △숏폼 콘텐츠 전략 △영상 콘텐츠 전략: 풀 퍼널 최적화 전략 △쿠키리스를 대비한 마케팅 전략 △B2B 마케팅, 핵심 트렌드 △마케터들이 알아야 할 필수 도구 등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장기적인 방향성과 전략에서부터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현실적인 기술에 이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DMS 2024’를 주최하는 디엠케이글로벌의 박세정 대표는 “생성 AI의 진화가 예상보다 더 빠르게 진행 중에 있고, 이미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AI 기술을 도입해 각종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거나 현업에 적용 중이다. 제품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시장 조사, 광고물 제작, 마케팅 집행까지 AI 기술이 활용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마케팅의 본질, 즉 고객 중심의 사고와 마케터가 창의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부분은 변하지 않는다. DMK는 기술적 변화와 마케팅의 본질을 동시에 생각하도록 프로그램을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DMS 2024’는 현재 구글, 쿠팡, 코카콜라, 볼보, 슈나이더 일렉트릭, UPS, SK텔레콤, GS리테일, 마스터카드,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 전문가들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연사 정보는 DMS 2024 홈페이지 (https://digitalmarketingsumm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MK 소개

DMK Global(디엠케이글로벌)은 세계적인 지식 컨퍼런스 ‘디지털 마케팅 서밋(Digital Marketing Summit, DMS)’과 ‘콘텐츠 마케팅 서밋(Content Marketing Summit, CMS)’, ‘AI Summit’을 주최하고, 지식 콘텐츠를 제작한다. 또 세계적인 테크 미디어 ‘MIT 테크놀로지 리뷰’ 한국 에디션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디엠케이글로벌(DMK Global) 반준형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코리아건축신문]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